대성 소식

대성쎌틱에너시스의 소식 게시물 상세보기
대성쎌틱, 전기온수기 3종 신규 출시
  • 등록일2021.03.29
  • 글쓴이관리자
  • 조회332

 

899a526171dce5302e1171edb12efabd_1617000563_7501.jpg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가 스탠드형 저장식 전기온수기 50L, 100L 및 축열식 전기온수기 500L 용량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대성쎌틱은 전기온수기 3종 신규 출시로 15L부터 500L까지 이르는 다양한 용량과 함께 벽걸이, 스탠드형 등 기존 38종에서 41종으로 모델 라인업을 확대하여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온수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였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된 대성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바닥 설치가 가능한 스탠드형 온수기로 어디에나 설치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바닥 공간과 벽체 공간이 좁은 현장에서도 설치에 제약이 적다는 장점을 갖추었으며, 500L 용량 옵션을 추가해 일반 가정, 카페, 탕비실 뿐 아니라 대규모 음식점, 펜션 등 대형 공간에서도 빠르고 풍부한 온수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물 사용량이 많은 공간에 설치되어 사용되는 전기온수기의 특성상 안전성과 내구성도 매우 중요하다. 대성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IPX4 방수 등급의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으며, 비정상적인 과열 현상을 사전에 방지하는 자동 온도조절장치 및 과압방지 기능의 2중 안전장치를 탑재해 고객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온수기 내부는 부식에 강한 사파이어 법랑 코팅으로 제작하였고, 마그네슘 양극봉도 장착해 위생적인 온수 사용을 가능하게 함은 물론, 히터의 수명도 연장될 수 있도록 해 안전성, 내구성, 위생성까지 모두 고려하였다. 


대성쎌틱 관계자는대성 전기온수기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중요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전기온수기로, KC, CE 인증 마크도 부여받아 기술력 또한 국내외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대성 전기온수기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데에는 자사의 끊임없는 기술혁신의 의지가 뒷받침되어 왔다고 자부한다. 금번 출시되는 전기온수기도 대성쎌틱만의 오랜 기술적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 편의성을 증대하고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공식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