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게시물 상세보기
[뉴스] 대성쎌틱,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 개최해 ‘상생을 위한 동행’ 메시지 전달
  • 등록일2023.09.15 10:09
  • 글쓴이관리자
  • 조회530

" 대성쎌틱,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 개최해 ‘상생을 위한 동행’ 메시지 전달"

 

0e9491e72f62d392d828072bb5936d72_1694740512_0571.jpg
 

 ▲   대성쎌틱에너시스가 지난 13일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9월 13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2023년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고 대리점-본사 간 상생 협력 방안 및 비전을 공유하였다.

대성쎌틱은 매년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해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해왔으며, 대리점주들이 직접 마주하고 있는 각 고객들의 의견도 생생하게 청취해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업의 핵심 주체인 각 지역의 우수 대리점의 역량을 더욱 적극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본사 차원의 전폭적 지원 의지를 전하며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구체적으로, 수도권∙중부∙호남∙영남 지역별 영업 활성화 방안을 마련해 맞춤형 영업지원을 약속하였으며,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방문 교육과 지역단위 세부 수요 파악을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영업활동을 돕겠다고 밝혔다.

대리점의 헌신과 노고를 기리고 앞으로의 영업활동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대리점 시상식도 진행되었다. 총 30개 대리점이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되었고, 이 중 대상을 수여한 10개 대리점은 대성쎌틱이 추구하는 서비스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고 회사와 대리점의 동반성장을 선도하는 뛰어난 영업 성과를 달성하였기에 대리점-본사 간 상생의 가치를 드높이는 공로가 인정되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올해에는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영업 역량 강화를 위해 지역별 영업 전략을 세분화하고, 고객별 사후 맞춤 서비스 확대 제공을 위해 대전 콜센터를 신규 개설하였다.”라며, “고객의 만족은 곧 대리점과 본사 모두가 지향하는 최우선 가치이기에, 영업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위한 본사의 정책적∙전략적 역량을 모두 쏟겠다는 메시지를 이 자리에서 전했다.”라고 말했다.




[공식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