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게시물 상세보기
[뉴스] 대성쎌틱, 에어시스원과 업무제휴, ‘대성 S라인 환기시스템’ 렌탈 시장 진출
  • 등록일2023.07.03 16:27
  • 글쓴이관리자
  • 조회510

 

" 대성쎌틱, 에어시스원과 업무제휴, ‘대성 S라인 환기시스템’ 렌탈 시장 진출"

 

1a37f51ec5e442d62bd869f508ae952c_1688369423_4999.jpg 

 

                                                                               ▲   환기시스템 렌탈서비스 업무제휴 협약식 참석자 좌측부터 ㈜에어시스원 파트너스 대표이사 허전, 대성쎌틱에너시스㈜ 홈오토사업본부 전무이사 우재선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친환경 가전 렌탈서비스 기업 ㈜에어시스원파트너스와 ‘대성 S라인 환기시스템 렌탈 서비스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의 목적은 양사의 주요 역량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방식으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에어시스원과의 업무 제휴로 대성쎌틱 고객은 대성 청정환기시스템을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대성쎌틱은 S라인 환기시스템을 공급하고, 대성쎌틱의 전국 대리점 영업망과 에어시스원의 환기 전문 인프라를 토대로 A/S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일반 렌탈이 아닌 렌탈 케어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60개월의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성 S라인 환기시스템은 각 방마다 설치가 필요한 공기청정기와 다르게 한 대의 유닛으로 모든 방의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버려지는 냉난방 에너지를 회수해 사용하는 전열 교환 시스템으로 덥거나 추운 바깥공기를 그대로 들여와 냉난방 부하가 커지는 여름이나 겨울철의 창문 환기에 비해 20% 이상의 냉난방 비용 절감이 가능하여 매우 경제적인 제품이다.

 

대성쎌틱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질의 제품 체험 기회 제공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최상으로 높이고자 한다며, 고객이 최상의 만족을 느끼기 위해선 양사의 긴밀한 업무 협력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에어시스원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업계 환기 시장의 안정적인 안착은 물론, 렌탈 시장에서도 대성쎌틱의 영향력을 더욱 확장할 계획으로, 7 18일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집적된 기술력과 양사의 A/S 서비스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공식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