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에너시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365일 항상 고객님과 함께합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스마트폰과의 연계운영을 통해 1588-8577로 접수되는 모든 문의와 서비스를 신속, 정확히 처리합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 SNS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365일 고객님과 함께합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통합 콜센터(1588-8577)와 전국 8개 서비스센터,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300여개의 서비스망을 통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서비스 기사를 모두 SMART SERVICE에 등록, 관리하여 본사에서 신분증과 명함을 제작 배포하여
당사의 인증된 서비스 기사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서비스를 실시한 지점 및 기사의 정보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SMART SERVICE를 통한 평가시스템을 운영함으로 최상의 서비스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순정부품만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봉인 후 순정부품 스티커를 부착하여
불법부품의 유통을 원칙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순정부품은 지정된 서비스점에만 공급되어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스마트폰상에 부품비, 출장비를 명시하는 투명한 서비스 요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서비스 직원이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서비스 및 부품 교체비용 등을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가정용 가스보일러에 한해 최대 3년 무상 품질보증을 실시하고 고객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름보일러, 소형 가스온수기, 전기 난방기기, 각방온도조절기 2년 / 전기온수기 1년)
부품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부품 가격은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
출장비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하며, 당사의 출장비는 20,000원을 청구합니다. (※ 전기온수기 50L 이상 100L 이하는 22,000원, 100L 초과는 30,000원 청구) 단, 야간시간대 (19시 이후) 및 토/일/공휴일 접수 후 방문 또는 동 시간대 방문 건은 24,000원을 청구합니다. (※ 전기온수기 50L 이상 100L 이하는 26,000원, 100L 초과는 30,000원 청구) |
기술료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난이도 및 소요시간 등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
유상수리 |
|
품명 | 무상보증기간 설치일 기준 | |
---|---|---|
가정용 | 비가정용 | |
가스보일러 | 3년 | 1년 |
기름보일러 | 2년 | 1년 |
전기보일러 | 2년 | 1년 |
가스온수기 | 2년 | 1년 |
전기온수기 | 1년 | 1년 |
온수매트 | 매트 1년 / 보일러 2년 | |
라디에이터/ 컨벡터 | 1년 | 1년 |
각방온도제어기 | 2년 | 1년 |
공기청정기 | 1년 | 1년 |
환기 | 1년 | 1년 |
홈네트워크 | 1년 | 1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