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주)(대표 고봉식)가
24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 (대표 고봉식)가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친환경 보일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004년부터 2027년까지 무려 24년간 공식 인증 자격을 부여받게 되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정부에서 서비스산업의 품질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2001년부터 시행한 제도로써, 근거법령에 따라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이 사업장 단위로 현장평가, 암행평가, 고객평가를 거쳐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최종적으로 부여한다.
대성쎌틱은 정부가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제도를 도입한 2001년부터 업계에서 유일하게 단 한차례도 놓치지 않고 인증을 획득한 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 방법에 의해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
대성쎌틱은 설치뿐 아니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사후관리까지도 결국 제품의 품질이라는 모토 아래, 서비스 기사 인증제, 투명하고 상세한 요금 안내 서비스 등 고객이 서비스의 전 과정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SMART SERVICE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다.
2023년 9월에는 대전 고객상담센터를 확장 개소하며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비전을 선포하면서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다각적으로 도모하고 있다. 특히 24년 1월 AI콜봇 ‘똑똑이’를 론칭해 고객이 콜 응답까지 대기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였을 뿐 아니라, 누적된 고객상담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답변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시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불편 사항을 정확하게 분석해 신제품에 반영하고 제품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에 도움을 받고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정부에서 법령으로 정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은 인증으로 알려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올해에도 획득함으로써 2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자사의 높은 서비스 품질을 공히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러울 따름이다. 서비스의 품질 향상은 제품 품질의 연장선상에서 고객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 가치라고 생각한다. 대성쎌틱은 늘 이 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변화를 멈추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공식 보도자료]